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하고싶은게 비행인 사람입니다.
  • 꿈꾸는 것을 좋아하구요.
  • 반드시 성공합니다.
💾 취미생활/해외여행

산호세 - 산타크루즈 해변

by 하고싶은게비행 2020.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고싶은게 비행✈ 인 사람입니다. 

 

더운 애리조나에 있으면서 가장 가고싶은 곳은... 

항상 바닷가네요.

 

친구들이

"어디 가고싶냐?"

라고 물어봐서

고민도 없이 물어본

"바닷가"

 

그리고 친구가 고맙게도 찾아내준 곳..

 

산트 크루즈 해변입니다.

 


 

 

위치는 위에요.

 

친구가 알아보기에는 산호세 주변 해변가중에서는 가장 이쁘다고 이야기 했죠.

 

산을 하나 넘어가야 했어요. 

 

산호세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유료주차할 곳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가격은

30분당..$0.5 ??? 

엄청 비싸다 하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바다다....

 

보다보면 거의 부산?? 같은 느낌의

알록달록 단지들이 있는데

돈주고 빌리는 숙소였어요. 

걸어가다보면 더 이쁜데

이태리의 무라노 같은 느낌...? 을 이상하게 살짝 받았어요.

 

들어가도 되더라구요. 이 곳으로 들어가서 와프로 갈 예정입니다.

 

 

 

새들은 겁이 사람들이 지나다녀도 딱히 도망도 안 가요.

 

 

 

 

 

ㅋㅋㅋㅋ흔한

샌프란 패션

 

 

 

 

 

진짜 너무 걷기 좋았고

(소셜 디스턴스 잘 유지하면서)

오랜만에 들은 바닷소리도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진짜 연인과 온다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든 곳이었네요.

 

30분만 있다가 가자 하다가

너무 좋아서 더 오래 있었던 해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