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하고싶은게 비행인 사람입니다.
  • 꿈꾸는 것을 좋아하구요.
  • 반드시 성공합니다.
💾 취미생활/📻 TMI

2015 Elantra (아반떼) 리모트 키 잠금 했을 때 소리 및 비상등 안 될 때

by 하고싶은게비행 2023. 1. 2.
반응형

미국에 와서 자동차를 구매 하였고
몇 가지 문제점이 있었다.

그 중의 하나가 리모트키 잠금키로 두 번 클릭할 경우 horn 과 비상등이 울려야 하는데 그게 되지 않았다.
그 때도 여러 정보를 보다가 본넷, 트렁크 또는 문이 열려 있을 경우 안 된다는 것을 보게 되었다.

그러나 따로 경고등도 뜨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문제라고 생각했다.

그러다 심심해서 오늘 본넷을 다시 열었는데 문제점을 찾게 되었다.


본넷을 열면 왼쪽의 이 부분에서 본넷이 닫혔는지 확인을 하는데
여기가 눌려져야 스위치가 close 돼서 신호가 가게 된다.


내 차는 보니 스위치를 눌려주는 부분의 고무가 빠져 있었다.

그래서 그것을 임시로 만들었고...

되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