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하고싶은게 비행인 사람입니다.
  • 꿈꾸는 것을 좋아하구요.
  • 반드시 성공합니다.
💾 취미생활/🕹 제품정보

LED 조명 3D 비행기 - 선물로 너무 좋아

by 하고싶은게비행 2020.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고싶은게 비행✈ 인 사람입니다. 

 

 

미국에 있으면서 친구 생일을 챙길 일이 오네요. 

 

생일때는 항상 어떤 선물을 사줘야하나? 라는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어떤 사람은

그 사람에게 필요한 선물을 하자 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선물해주자 

 

라고 할 수도 있는 것 같아요. 

 

이 두 개가 모두 다 맞으면 좋겠는데... 

 

라는 생각을 하다가

 

저희는 비행을 하고 있고

비행기를 정말 좋아하죠. 

 

그리고 찾아낸 것이 이 제품입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해요.

아마존 가격으로 20달러 정도?

 

중국에서 만든 제품이라

알리 등을 통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지만

친구 생일이 바로 앞으로 다가와 그럴 수 없었죠. 

그래서 아마존으로 구매!

 

하고 익일 배송

 

 

 

 

포장은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깔끔!

 

 

 

16가지? 의 색깔이 나온다고 해요. 

하나하나의 색깔을 틀수도 있고

숨쉬기 모드로 색깔이 계속 바뀌게 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리모컨이 있어서 멀리서 사용할 수도 있구요.

 

AA배터리 3개를 넣어서 사용하거나또는micro 5pin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cable 은 포함되어 있으나 충전기는 따로 포함되어있지 않아요.

 

친구가 자기 집 꾸미는 것을 좋아해서

구매하면 더 좋겠다 생각한건데

구매하고 보니... 

제가 하나 더 사고싶어지는 제품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