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하고싶은게 비행인 사람입니다.
  • 꿈꾸는 것을 좋아하구요.
  • 반드시 성공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 드디어 나왔다

by 하고싶은게비행 2020. 5. 12.
반응형

사전예약은 진작 신청해뒀었는데
오늘
play store에서 알람이 왔네요.

설치할 수 있다고!! ㅎㅎ

바로 설치!!
용량은 1.3~1.4기가 정도 됩니다

업데이트가 56MB정도 되구요

오프닝도 짜릿하게 잘 해뒀네요

제폰은

노트 7인데도
오프닝은 잘 봐지더라구요.
(2년이 넘어가니 너무 느려진 휴대폰....)

그리고 게임 시작!!!!

할랬더니 안 되네요.

복구 눌려서 다시해도

서버 점검중 뜨다가
바로 저 메시지...

내일 다시 해봐야겠네요.

요새 휴대폰은 정말 게임기로 사용되나 봅니다.

제가 게임을 잘 안 하지만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